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에어컨청소] 업소용 스탠드에어컨청소, 탐앤탐스 서울대입구점 에어컨청소 . 업소용 냉/난방기청소.

카테고리 없음

by 맥손 2020. 4. 8. 13:23

본문

안녕하십니까~!!

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 All-care(올케어)

황팀장!입니다~^^

오늘은 관악구 탐앤탐스 서울대입구점 다녀왔어요.​

 

똭~ 도착해서 보니 점포도 꽤 크고 깔끔하니

대학가 근처라 그런가 사람들이 많이 오고

2층도있고 분위기도 괜찮더라구요~ㅎㅎ​

내부도 대에추웅~ 둘러봤고

이제는 에어컨 상태를 봐야겠죠??​^^

 

요렇게 철망안에 에어컨이 들어있구요

열자마자 어마어마한 먼지와

쾌쾌한 냄새가 코를 찌르더군요...

보이세요???

먼지는 사람수에 비례하나봐요..ㅜ.ㅜ

정말 열자마자 코가 막히고 기가막히고...​

사장님... 돈 많이 버셨겠어요 ㅋㅋ​

이제 세척을 시작해볼께요~​

​약품을 뿌렸더니 곰팡이와 찌꺼기가

얼마나 많은지 거품이 부글부글...

진짜 어마어마 했어요...ㅡㅡ;;;

그래도 손을 댔으니 끝을 봐야하기에

아주아주 열심히 세척을 해드렸답니다~^^ ​

언제나 그렇듯 세척 후에는

깔끔한 뒷정리와 피톤치드소독으로

상큼하게 마무리를 해드렸어요~

핑크를 사랑하는 우리 기사님ㅋㅋㅋ

앞치마도 장갑도 핑크..핑크...ㅋㅋ

그래도 우리의 본업인 청소만

잘하면 장땡이죠~!!!ㅋㅋ

그래도 정말 깔끔하게 잘 나온것 같아서

맘이 편했답니다~~^^